본문 바로가기

여신업무 다이어리

휴가기간에도 계속되는 금융마케팅


푹푹찌는 더위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


금융사들의 고객마음 사로잡기는 


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당 씨티은행의 카드사 프라이빗비치


서비스가 1탄이라면 호텔스컴바인과


제휴하여 호텔을 예약하고 씨티은행의 카드로


예약한 고객의 한해서 결제금액의


8%나 페이백해주는 이벤트가 2탄이라고


볼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씨티그룹 프라이빗비치는 해운대에


설치된 씨티은행과 카드사관련 


우량고객들에게 여러가지 무료렌탈


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인데요



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것이라


선착순마감은 된 듯하네요.








앞서 시행한 이벤트와 다른점은


기존 우량고객이 아니더라도 씨티은행의


카드로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만 한다면


누구나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.




(단 당사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.)

























이 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 


제한없이 진행되며 캐쉬백 이벤트


외에도 씨티은행 측은 결제고객들 중에


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4성,5성급의


호텔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최근 금융한류를 꿈꾸고 있는 국내


금융사들이 많은데 실상은 쉽지않다고 합니다.




휴가철에도 계속되는 이러한 외국계은행의


마케팅 전략은 반드시 본받아 


영업경쟁력을 강화해야 할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