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잇따른 금융사들의 중금리대출
상품이 출시되면서 휴가철 비수기가
끝나면 본격적인 금융사들의 경쟁구도가
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.
주요 공략 타켓으로는 우량기업
직장인과 저신용, 저소득 직장인입니다.
지난 저축은행연합회에 따르면
각 2금융권 금융사들이 잇따라
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가이드를
구축해 새로운 상품명을 단 계정을
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.
1금융권의 사잇돌대출과
p2p금융사들의 등장으로 상대적으로
위축된 2금융권 저축은행들의
대비책으로 보여지는데요,
기본적인 가이드로는
최대한도 1억원의 넉넉한 한도를
기반으로 5년원리금 상환이 가능합니다.
타 금융사들의 중금리여신상품이
대체적으로 소액이 승인되는
것에 비하면 꽤나 큰 금액입니다.
직장인대출상품의 경쟁이 심화될 수록
어쩌면 소비자들에겐 득이될 수 있는데요,
중간 이자율상품의 라인업을 통해
직장인들의 소득대비 대출 상환금액이
좀 더 낮아지길 바래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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